======서로 다른 커미조아 제품간 API의 유사성과 차이점====== 한 제품군에 대한 커미조아 API를 사용하다 다른 커미조아 제품군의 API를 이용해 개발하려고 할 때 API 함수가 어느정도 차이가 생기는지에 대한 안내페이지입니다. ---- \\ \\ =====1. 이전에 사용하던 함수들을 간단하게 호환시켜 사용 가능한가요?===== * 함수의 접두어들만 바꿔주는 것과 같이 간단한 방법으로 기존 개발한 SW를 재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 커미조아 API는 사용하는 제품군에 따라 API와 SW 셋업을 변화시켜 사용해야 하는데, API의 함수가 추가/제거되거나 보드의 특수성에 따라 유사한 함수더라도 파라미터가 변할 수 있습니다. * 다만, 전체 함수군이 최대한 유사하게 동작하게끔 설계되어있어 한 제품의 함수군을 사용해보셨다면 다른 제품의 함수군은 쉽게 이해 및 사용 가능합니다. ---- \\ \\ =====2. 예시 - 모션컨트롤러별 속도 패턴 설정 함수===== ===Pulse Motion Type=== long cmmCfgSetSpeedPattern(long Axis, long SpeedMode, long WorkSpeed, long Accel, long Decel) ----- ===Network Motion Type=== long cmxCfgSetSpeedPattern(long BoardId, long Axis, long SpeedMode, double Work, double Acc, double Dec, double Ini, double End) * 펄스모션에서 Board ID, Init Speed, End Speed 파라미터 추가됨 ----- ===EtherCAT Motion Type=== CmdIdx ecmSxCfg_SetSpeedPatt(int NetID, int Axis, int SpeedMode, double VIni, double VEnd, double VWork, double Acc, double Dec, int *ErrCode) * 네트워크 모션에서 Net ID, 파라미터 순서, 에러코드, CmdIDX 관련 내용이 추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