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보기토론이전 판역링크책에 추가PDF로 내보내기맨 위로 목차 1. 이전에 사용하던 함수들을 간단하게 호환시켜 사용 가능한가요? 2. 예시 - 모션컨트롤러별 속도 패턴 설정 함수 Pulse Motion Type Network Motion Type EtherCAT Motion Type 책 생성기 내 책으로 이 페이지 추가 책 생성기 내 책에서 이 페이지 제거 책 관리(0 페이지) 도움말 서로 다른 커미조아 제품간 API의 유사성과 차이점 × 한 제품군에 대한 커미조아 API를 사용하다 다른 커미조아 제품군의 API를 이용해 개발하려고 할 때 API 함수가 어느정도 차이가 생기는지에 대한 안내페이지입니다. 1. 이전에 사용하던 함수들을 간단하게 호환시켜 사용 가능한가요? 함수의 접두어들만 바꿔주는 것과 같이 간단한 방법으로 기존 개발한 SW를 재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커미조아 API는 사용하는 제품군에 따라 API와 SW 셋업을 변화시켜 사용해야 하는데, API의 함수가 추가/제거되거나 보드의 특수성에 따라 유사한 함수더라도 파라미터가 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체 함수군이 최대한 유사하게 동작하게끔 설계되어있어 한 제품의 함수군을 사용해보셨다면 다른 제품의 함수군은 쉽게 이해 및 사용 가능합니다. 2. 예시 - 모션컨트롤러별 속도 패턴 설정 함수 Pulse Motion Type long cmmCfgSetSpeedPattern(long Axis, long SpeedMode, long WorkSpeed, long Accel, long Decel) Network Motion Type long cmxCfgSetSpeedPattern(long BoardId, long Axis, long SpeedMode, double Work, double Acc, double Dec, double Ini, double End) 펄스모션에서 Board ID, Init Speed, End Speed 파라미터 추가됨 EtherCAT Motion Type CmdIdx ecmSxCfg_SetSpeedPatt(int NetID, int Axis, int SpeedMode, double VIni, double VEnd, double VWork, double Acc, double Dec, int *ErrCode) 네트워크 모션에서 Net ID, 파라미터 순서, 에러코드, CmdIDX 관련 내용이 추가됨.